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앉아있지 않은 시간에 대하여
이 연구는 대형 강의 화학 수업 시간을 3 분의 2로 줄이고 전통적인 계단 교실이 아닌 적극적인 학습 교실에서 수행하는 효과를 조사합니다. 강의를 줄이기 위해 강의 내용을 녹화하고 교실 밖에서 볼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게시했습니다. 두 번째 실험 섹션은 플립드 러닝과 블렌디드 러닝형식으로 다음 학기를 복제로 검사했습니다. 학생 과목 별 학습을 측정하기 위해 표준화 된 객관식 시험을 사용하고 교실의 학생 인식을 측정하기 위해 검증 된 설문 조사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우리의 연구 결과는 활발한 학습 교실에서 학생 교수진 접촉이 3 분의 2로 줄어들 수 있으며 학생들은 최소한 전통적인 학습 교실보다 훨씬 우수하고 한 가지 비교에서 학습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동시에 학습 환경에 대한 학생의 인식이 향상되었습니다. 이것은 교육적으로 말하기, 활발한 학습 교실은 면적 당 더 적은 수의 학생을 수용하지만 실제로 실제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플립드 러닝이나 반전 교실( inverted classroom)은 전형적인 학생의 역할을 바꾸는 설계입니다. 강의는 온라인으로 이동하여 수업 전에 듣고, 수업시간은 학생들이 그룹별로 상위 레벨의 개념을 참여시켜야 하는 학습 활동과 강사가 직접 나서 질문에 답하고 피드백을 하며 핵심 아이디어에 대한 신속한 재점검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여러 연구들은 플립 교실이 문제 해결 구조와 실습의 수준을 증가시킴으로써 더 나은 학습 결과를 산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학생들은 수업시간에 문제를 풀고 서로를 가르치면서 그들 자신의 학습에 다른 유형의 기여를 합니다. 그러나 학생들은 처음에는 거꾸로 된 접근법이 당황스럽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고, 일부는 학습의 이득에도 불구하고 전통적인 접근방식의 변화에 불만족스러워 합니다. 반전된 교실은 때때로 혼합 학습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비록 무엇이 혼합된 학습을 구성하는지에 대한 단일 정의는 없지만, 많은 사람들은 엄격한 설명의 부족이 그 개념을 많은 맥락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유순함을 제공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이 연구의 목적을 위해, 대면 수업 시간과 온라인 수업을 결합한 수업 모드로 많은 형태를 취할 수 있으며 일부는 코스의 특정 비율을 주장합니다. 혼합 과정으로 간주 되려면 온라인 (예 : 50 % 이상)에 있어야합니다. 우리가 그러한 한계를 준수하지는 않지만 이 용어에 대한 일반적인 정의는 학생들이 실제 교실에서 더 적은 시간을 보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 공간에서 시간이 덜 걸리기 때문에 혼합 학습 과정은 남은 강의 시간을 다른 과정으로 재 할당함으로써 비용 효율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온라인 학습에 관한 2010 년 교육부의 경험적 연구에 대한 가장 주목할 만한 결과 중 하나는 혼합 학습 과정의 학생들이 전체 온라인 또는 전통적인 대면에서 평균보다 우수한 학습 결과를 달성한다는 것이었다. 클래스. 또한 전통적인 강의 과정과 달리 혼합 학습 수업에서 학생 만족도가 더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제도적으로 혼합 학습은 이론적으로 실제 강의실에서 시간의 필요성을 줄이고 따라서 강의실 스케줄링에 대한 압박을 줄일 수 있어 관리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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